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인들이 더 좋아하는 아리따움 - 질러질러~
    국내cosme 2008. 11. 29. 19:03

    지난주 명동 이비스호텔에서 숙박할 기회가 있었다.

    집도 서울인데 호텔에서 자다니~ 재미난 경험~

     

     19층에서 체크아웃하고 짐은 1층에 맡겨야 하는데, 마침 일본 관광객 단체가 짐을 맡기고 있었다. 놀란건! 그 보따리 보따리 중에 아리따움 장바구니가 어찌나 많던지 도대체 뭘이렇게 많이 산거야~~ ??? 붙잡고 물어보고 싶었다. 도대체 뭘 이렇게 많이 사셨어요?? ^^

     

    관광객들이 한국와서 쇼핑 많이 해주는건 좋은 일이다!!

    미샤, 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랑 이니스프리도 미어터지더구만...

    페이스샵은 배용준으로 모델이 바뀌고난 후 더 난리가 난듯.

    미샤 비비크림이야 이젠 일본에서도 파는걸.

     

    명동 화장품 가게마다 전부 IKKO상 추천 코너 만들어 놓고 말이지. 너무 잘팔려서 고민이겠더라.

    엔도 비싸겠다 질러질러~

     

    그나저나 IKKO상 정말 좋다. 한국업체한테 돈 받고 선전해주는건가? 아니면 그냥 순수하게 홍보해주는건가?  어쨋거나 한국 이미지를 너무 좋게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

     

    저 아래 사진,,

    난 아리따움보다 모델 하이힐이 더 신경쓰인다. 도대체 몇센티여...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숍 아리따움을 드라마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감성 넘치는 대사와 여주인공의 스타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KBS 월화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현재 현빈(정지오 분)과 송혜교(주준영 분)의 새로운 러브라인이 전개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 지난 11월 13~14일 양일간 토탈 뷰티 솔루션 숍 아리따움에서 데이트신 촬영이 이루어져 화제다.

    현빈(정지오 분)과 송혜교(주준영 분), 현빈과 나영희(주준영의 모 분)의 등장으로 각각 촬영된 아리따움 매장씬은 배우들이 아리따움의 제품들과 서비스를 체험해보는 내용이다. 실제 라네즈의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송혜교는 아리따움의 특화된 서비스인 스킨 터치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진단을 받아보았고, 라네즈 하이드라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았다. 극중 송혜교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현빈 역시 라네즈 옴므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드라마 상에서는 송혜교가 직접 라네즈 제품을 구입하는 장면이 있어 재미를 더한다.

    촬영이 진행된 아리따움 강남역점과 용산점 일대는 두 배우들의 모습을 보기 위한 인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어 교통이 마비되고 드라마 촬영 스텝들이 거리 통제를 위해 진땀을 빼는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실제로 강남역점 촬영이 진행된 13일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그 열기가 뜨거웠음을 알 수 있었다.

    아리따움의 모습이 담긴 KBS ‘그들이 사는 세상’은 11월 17일과 25일 밤 9시 55분에 방영되며, 라네즈와 마몽드를 비롯한 다양한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들이 노출될 예정이다.

Designed by Tistory.